안녕하세요. 이틀 동안 런던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아이들이 지금 1주일 하프텀 (학기 중간 1주일 방학)이거든요. 이 곳은 런던에 가서 한 번 먹어보고 감동해서 런던갈 때 마다 가는 곳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돼지갈비 레시피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백종원 돼지갈비 구이 Easy Korean Dwaejigalbi (Korean BBQ Pork)

백종원 돼지갈비 구이 Korean Dwaejigalbi (Korean BBQ Pork) 돼지갈비 구이는 간장, 마늘, 생강을 주원료로 만든 소스에 재워서 구워 드시면 됩니다. 백종원 만능소스로 돼지갈비 구이를 만들었습니다. 외

gildedgingerbread.tistory.com

 

 

백종원 돼지갈비 구이

런던에 가면 한인타운이 New Malden에 있다. New Malden은 사실 런던 시내에서 아주 멀다. 런던 시내에서 관광하려면 Zone 1과 2를 왔다갔다 한다. 그런데 뉴몰든은 Zone 4에 있다. 일부러 거기까지 가지 않고는 관광와서 가기는 좀 힘들다.

나는 영국에서 오래 살았다. 벌써 14년이란 시간을 살았다. 이렇게 살다 보니 한식이 무지 먹고 싶다. 식당에 가서 돈내고 먹고 나오는 것 말이다. 맨체스터에도 한식당이 몇 개 있지만 런던만큼 많지 않다. 런던에도 Zone1이나 Zone 2에 있는 곳들은 영국인들을 고객으로 타겟한 곳이다. 미친 가격에 양도 작고 반찬과 김치도 따로 따로 다 돈을 내어야 한다. 나같이 오래 살다가 한식을 제대로 먹고 싶은 사람은 좀 멀더라고 한인타운을 가게 된다. 한인타운을 가면 여러가지 장점이 많다. 평소 먹고 싶은 회도 대형 한인 마트에서 사 먹을 수 있다. 영국에서 귀한 떡도 판다. 

우리는 코로나때문에 한국에 못 갔기 때문에 작년에 런던에 한인타운을 갔다. 여름방학 때 갔다. 한인타운에 고깃집 K-town BBQ (http://ktownbbq.co.uk/) 이 딱 들어왔다. 고기부페였다. 인터넷으로 리뷰를 보니 리뷰가 아주 좋다. 그리고 항상 1-2시간 웨이팅이 기본이니 5시에 문열때 가는 게 좋다는 글도 있다. 우리는 런던에 2박 3일로 놀러와서 뉴몰든 근처에 숙소를 구하기로 했다. 윔블던 (Wimbledon)이 운전해서 15분 거리에 있고 윔블던에서 지하철로 런던시내까지 관광하기 편리했다. 

K-Town 외관

아니나다를까 우리는 5시 반에 도착했는데 1시간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이름과 내 전화번호를 적어 놓았다. 우리는 기다리면서 아이들과 뉴몰든을 슬슬 걸어다니며 구경했다. 40-50분쯤 후에 와도 된다는 전화를 받고 바로 잽싸게 달려갔다. 

식당도 엄청 큰 데도 꽉 꽉 차있다. LA 갈비, 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데리야끼치킨, 오징어다리, 생새우 등을 가지고 와서 구워 먹게 해 놓았다. 그 외에도 잡채, 떡뽂이, 김치전, 파전, 양념치킨, 간장마늘치킨, 고구마튀김 등등 여러가지 음식이 있다. 

LA 갈비

 

가격은 아래와 같다. 

PRICES

BBQ Buffet  

Child (3y ~ 9 y.o.) – £ 1 per Age ( 3-9세 : 나이X £1)

Teen (10 ~ 16 y.o.) – £ 1.5 per Age (10-16세 : 나이X £1.5)
e.g./예 3 years (3세)  =
£ 3  
10 years (10세) =
£ 15

Adult (16y+) : 성인 (16세 이상) – £ 29 

*1.5h Time Limited 시간제한 - 1시간 반

아이들도 맵지 않은 돼지갈비, LA갈비와 삼겹살을 잘 먹는다. 무엇보다 김치아저씨와 나는 한국에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다. 너무 맛있다. 

 

어제도 오랜만에 런던에 갔으니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들러서 먹었다. 수요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겠지 했지만 그것은 오산이었다. 7시 40분에 도착했는데 60-70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8시 30분에 들어갈 수 있었다. 

어제도 런던에 가서 집에 오는 길에 들러서 먹었다. 수요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겠지 했지만 그것은 오산이었다. 7시 40분에 도착했는데 60-70분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8시 30분에 들어갈 수 있었다. 

아이들과 남편과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 무한리필인데 1시간 반 시간제한이 있음을 명심하자. 어제는 너무 늦게 들어갔다. 평일 10시에 문을 닫는데 9시 반부터 고기와 반찬등을 직원들이 다 치워버렸다. 이럴 수가 있나... 어제처럼 늦게 가지 말고 다음에는 꼭 5시 반쯤에 가야 겠다! 

어제 우리가 먹은 영수증은 총 84파운드 (138000 krw)였다. 어린이 둘 (7세,11세)과 성인 둘. 우리는 음료수와 술은 하나도 먹지 않고 뷔페음식을 먹는 본연에 충실했다. 물은 물병에 들어있으며 무료로 제공된다. 런던에서 생활하면서 한식을 먹고 싶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