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왔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블로그 글을 쓰지 못 했네요.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제가 영국에서 운영하는 스트릿 푸드 사업 (https://www.lovekimchi.co.uk)이 운 좋게도 잘 풀려서 영국의 리버풀에 위치한 볼틱 마켓 (예전에 블로그를 쓴 적이 있습니다)에 입점하게 되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틱 마켓에 대한 글을 읽으실 수가 있습니다.

 

 

[영국생활] 리버풀 볼틱 마켓 / Baltic Market

리버풀 볼틱 마켓 / Baltic Market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네요. ^^ 이번 여름 영국 날씨는 영국 역사에 기록될 만큼 화창한 날씨의 연속입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나라인 만큼 날씨가 좋으면

gildedgingerbread.tistory.com

진짜 기적같은 일이라고나 할까요. 비록 소도시인 리버풀에 위치하고 있지만 영국에서 가장 큰 푸드 코트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곳 입니다. 그래서 여기 입점하려고 하는 업체들이 줄을 서고 있는 실정인데요.

오늘 소개드릴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할께요. 20년 전에 비틀즈의 고향인 리버풀에 와서 중국식당에서 처음으로 솔트 앤 페퍼 치킨을 먹어보았지요. 앗, 맛있다! 바싹바싹하게 튀킨 치킨과 솔트 앤 페퍼 특유의 중독성이 강한 맛이 어울리진 그 맛! 또한 중독성이 아주 강한 맛이기도 합니다 (아마 조미료 때문인지도 모르겠네요.)

 

스트릿 푸드 사업을 하다 보니까 솔트 앤 페퍼 치킨을 한 번 만들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여러 가지 레시피를 시도한 결과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꼭 만들어 보세요!

저의 유투브 비디오를 보시면 요리 레시피가 상세하게 영상으로 나옵니다.

꼭 구독하실 필요는 없지만 구독하면 새로운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어요.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저의 레시피가 마음에 드시면 댓글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