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 사슴코와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러 갔어요!


저는 영국의 두 번째 도시인 맨체스터에서 차로 30분 거리인 외곽지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 동네에 큰 가든 센터 (정원에 쓸 나무, 꽃, 화분, 벤치, 가구 등을 파는 곳)인 Trebaron Garden Centre가 있는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꽃사슴과 산타 할아버지 이벤트를 합니다.




제 딸의 학교에서 아는 사람들은 작년에 다 갔는데 저희는 일이 있어서 못 갔어요. 오늘은 그래서 꼭 갔답니다!! 사실 거기서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저는 처음 갔어요.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이벤트였습니다. 10:40분 경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은 만차였고 가든 센터 밖에도 멀리까지 길에 차가 잔뜩 있었습니다! 가든 센터가 정말 꽉 차 있었어요.




10분쯤 기다리자 산타 할아버지와 꽃사슴과 천사들이 행렬이 나타났어요. 퍼레이드가 끝난 후에는 천사들이 크리스마스 음악에 춤을 추었습니다.  저희 딸과 2살 배기 아들은 너무 좋아했어요. 저희 아들은 꽃사슴을 만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너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딸아이의 학교 친구를 거기서 만났어요. 딸아이 친구는 부모와 함께 산타 할아버지의 집으로 방문하기를 하러 갔습니다. 따로 돈을 내어야 하는 거에요. 딸아이가 자기도 해 달라고 해서 가서 물어보니 오늘 티켓이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딸아이는 화가 나서 찡찡거리네요… 1주일 전에 갈지 물어보니 안 간다고 해서 예약을 안 했거든요.


>


아직 12월이 되지 않았는데 벌써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하루 였어요! 오늘 너무 재밌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Gilded Gingerbread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저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댓글과 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