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커피숍 Costa! 


영국 프랜차이즈 커피숍 Costa coffee에 대해서 써 볼께요. 영국에도 스타벅스가 있긴 한데 영국 프랜차이즈 커피숍 코스타가 제일 많아요. Costa Coffee가 영국 마트 Tesco와 상호관계를 맺고 있어서 테스코에는 꼭 코스타 커피숍이 있어요. 영국의 테스코가 우리나라에서는 홈플러스에요. 


제가 커피 중독이기 때문에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듯이 커피숍을 그냥 지나가지 못하죠!? 

우리나라에서는 이 커피숍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는 미국 프랜차이즈 커피숍이 엄청 많지요. 

미국보다 한국에 미국 커피숍이 더 많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요. 

제가 시킨 카푸치노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 테이크아웃컵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꼈어요.

카푸치노에 초콜렛 파우더를 뿌릴래? 라고 항상 묻더군요. 내대답은 언제나 예스, 예스!!!

우리  아들은 감자칩을 먹는다고 집었네요. ^^ 스타벅스보다는 코스타가 더 맛있어요. 코스타 커피가 스타벅스보다 더 진하고 맛있어요. 저는 스타벅스를 가면 꼭 샷추가를 해요. 진한 커피를 즐기는 1인. ^^ 

옆에 노부부가 앉아서 커피와 토스트를 평화롭게 드시고 계시네요. 나도 늙으면 남편과 저런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요? 

오전 11시쯤에 갔는데 커피를 마시고 있으니 점점 사람들이 북적북적! 

어디가나 커피중독자가 많아요!! 

그래도 빈자리가 조금 남아 있네요. ^^ 매일 하루 하루가 두 아이 육아, 집안일, 요리 블로깅으로 바쁜데 오늘은 다행히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 날이었어요. 

Gilded Gingerbread

저의 유투브 비디오를 보시면 요리 레시피가 상세하게 영상으로 나옵니다.

꼭 구독하실 필요는 없지만 구독하면 새로운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어요.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저의 글이 마음에 드시면 댓글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