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들에게 가르치는 김치 쿠킹 클래스 


안녕하세요!

어제는 눈코 뜰새 없이 바빴어요. 다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우리 나라는 아직도 따뜻한 가을 날씨죠? 여기는 벌써 으슬 으슬 추워서 겨울 파카를 입고 다닌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해가 떠서 창살 사이로 햇살이 눈부신 날이에요! 영국에서는 이런 날이 귀하기 때문에 영국인들은 이런 날씨가 되면 날씨에 매우 감사한답니다.

블로그를 영문으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유투브 동영상도 올린지가 5개월이 되었습니다. 정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하루하루입니다. 영상 찍고 레시피 올리기 전에 데모하고 영어로 글쓰고 레시피 올리고 영상 편집에 소셜 미디어에 포스팅하고...

맨체스터에 위치한 유명한 쿠킹 스쿨 (Food Sorcery) 에서 김치 클래스를 영국인들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지 제의가 들어왔어요. 요즘 영국에서 김치가 인기가 많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대중 매체를 많이 탔거든요! 영국인들 중에 한식에 완전히 빠진 사람들도 예전보다는 많아졌어요.


김치 쿠킹 클래스 때문에 쿠킹 클래스를 어제 방문했어요. 배추김치, 오이김치, 깍두기, 매운 갈비찜, 밥을 만들어서 가지고 갔습니다. 마침 원장님, 원장님 부인, 쿠킹 클래스 선생님 (전직 요리사) 이 계셨습니다. 세 분 모두 김치에 열광했습니다. 예스!! 예스!!!



갑자기 원장님 부인 (헬렌) 과 쿠킹클래스 선생님 (제이슨) 이 김치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찍고 난리가 났습니다. 사진에 있는 분은 쿠킹 클래스 선생님, 제이슨 입니다.

영국인들에게 가르치는 김치 쿠킹 클래스 gildedgingerbread.com




영국인들에게 가르치는 김치 쿠킹 클래스 gildedgingerbread.com김치 쿠킹 클래스가 너무 기대됩니다. 사실 지난 주에 할 예정이었는데 연기되어서 11/1 일날 하게 되었어요. 
꼭 포스팅할께요.
Gilded Gingerbread

저의 유투브 비디오를 보시면 요리 레시피가 상세하게 영상으로 나옵니다.

꼭 구독하실 필요는 없지만 구독하면 새로운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어요.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저의 레시피가 마음에 드시면 댓글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