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런던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캠든 마켓입니다. 길거리 음식과 빈티지 가게로 유명합니다. 예전에 저희가 김치장사를 시작했던 시기에 캠든 마켓에 일부러 갔었어요.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갔었습니다. 그 때만 해도 영국의 길거리 음식에 대해 문외한이었던 시기였습니다. 

 

 

[외국이민창업] 리버풀에서 김치를 팔다! episode 1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 기간동안 장사하면서 아이들 둘을 보느라 블로그를 할 시간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하루 하루가 어떻게 가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미리 읽어보신 분

gildedgingerbread.tistory.com

캠든 마켓은 지하철을 타고 가시면 Camden town 역이나 Chalk Farm Road 역에서 내리면 된다. 우리는 캠든 타운 역에서 내렸는데 캠든 마켓이 바로 앞에 보인다. 여름이 아니고 10월 말에 갔는 데도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다. 음식을 먹으러 오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 점심때가 되어야 사람들이 모이는데 11시 30쯤 조금 일찍 갔는데도 북적하다. 동영상은 아래에.^^

작은 빈티지가게들이 많다. 펑크 분위기의 여행객들도 많다. 독특한 그림들이 있는 가게 벽면들이 많아서 좋다. 예쁜 가게들을 구경하다가 길거리 음식점들이 보이는 곳에 도착했다. 우리 아이들은 배고프다고 아우성이다. 우리 아이들은 배고픈 것을 못 참는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이니 애들이 배고프다면 그것부터 해결하고 움직인다.

The Cheese Wheel이라고 하는 파스타 가게가 있는데 예전에 티비에 나온 것도 본 적이 있다. 예전에 여름에 왔었는데 이 파스타가게에 줄이 너무 길어서 우리는 맛보기를 포기했었다. 이번에는 좀 일찍 도착해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파스타를 하나씩 시켜서 애들 배고픔부터 해결했다.

 

아이들이 먹은 파스타

김치 아저씨는 Brisket & Bagel 이라는 곳에서 소고기 베이글을 사 먹었다. 

이 곳이 꽤 인기가 많았다. 

Brisket & Bagel

멕시코음식을 좋아하는 나는 타코를 시켜 먹었다. 소고기 타코를 먹었는데 소고기가 사르르 녹으면서 살사의 맛이 같이 난다. 너무 맛있다.

캠든마켓에 우리 한식을 팔면 어떨까 하는 상상을 잠깐 해 보았다. 무척 인기가 좋을 것 같다. ㅎ 우리는 캠든마켓에서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다. 런던 여행하실 때 캠든 마켓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