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생이 의정부 민락 2지구에 살아서 근처에 맛집을 많이 탐방했습니다. 그 중에서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고 맛도 좋은 산애들 쌈밥을 추천합니다. 집에서 한 음식처럼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다.

산애들 쌈밥 : 전화 031-851-3358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69-17 1층

 

산애들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9 · 블로그리뷰 85

pcmap.place.naver.com

민락 2지구에 맛집이 많다. 나는 산애들 쌈밥이 특히 좋았다. 우리 조카도 너무 좋아했다. 찾기는 어렵지 않다. 주차를 딱히 할 곳은 없으니 이 근처에 살지 않는다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는 것이 편하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메뉴

우리는 제육 쌈밥 2인분과 고등어 김치조림 1인분을 셋이서 시켰다. 반찬이 나오기 전에 단호박죽부터 나온다. 조카가 단호박죽은 싫어해서 나는 2인분의 호박죽을 먹을 수 있었다!

단호박죽을 다 먹고 나니 반찬이 나왔다. 반찬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아주 맛있었다. 우리 조카는 오뎅조림을 좋아했다. 나는 사실 다 맛있었다. 

된장찌개, 우렁쌈장, 제육볶음이 나왔다. 고등어김치조림도 나왔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 쌈장이 특히 맛있었다. 우렁이 많이 들어가서 특별한 맛이였다.

영국에서는 한식은 거의 집에서 해 먹다시피 하다가 한국에서 사 먹는 맛이 새롭다. 제육볶음이 고등어 김치조림보다 더 맛있었다. 조카가 너무 좋아했다.

 

의정부 민락 2지구 맛집. 진짜 맛있다. 한식을 제대로 먹으려고 굳이 한정식집에 갈 필요는 없다. 

참고로 이 식당에서 전혀 협찬을 받지 않았다. 

저의 유투브 비디오를 보시면 요리 레시피가 상세하게 영상으로 나옵니다.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