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맨체스터 뷔페를 가보다 - Cosmo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아주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생각해보니 마지막으로 간 것이 티지아이(https://www.tgifridays.co.uk/)였습니다. ^^

아이들을 맡겨놓고 남편과 단둘이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이유는 제가 시어머니와 함께 살기 때문입니다. 


2017/12/06 - [영국생활] - [영국생활] 남편과 데이트??! /영국의 TGI Fridays 부페!

2017/12/20 - [영국생활] - [영국생활] 외국 시어머니 VS 한국 시어머니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맨체스터 시내에 뷔페집(https://www.cosmo-restaurants.co.uk/) 인데 남편의 직장동료가 적극 추천했어요.

보통 영국에 뷔페집에는 해물이 잘 없는데 이 곳은 해물을 구워준다고 하니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영국인들은 해물을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많이 먹진 않거든요. 

해물 전문 식당이 있기는 한데 한국보다는 많지 않습니다. 

마트에도 우리나라처럼 해물을 많이 팔지 않구요.


평일 저녁에 남편이 퇴근하고 집에 오면 5:50분입니다. 

아이들 저녁을 미리 주고 샤워를 시킨 후에 7시가 넘어서 집을 나섰습니다.

맨체스터 시내까지 30분 운전해서 주차하고 걸어가니 8시.

배가 무지 고프네요. ^^ 벌써 피곤해 지네요.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여러 종류의 인도카레, 인도 파파돔 (쌀과자랑 비슷하게 바싹바싹해요), 

사모사 (인도만두같은 것) 등의 인도음식 코너가 있었구요. 

여러 종류의 중국음식, 영국음식, 이탈리아 피자등이 있었습니다.

초밥 코너에는 캘리포니아롤, 연어 초밥과 여러 가지 야채초밥이 있었어요.

초밥은 연어 초밥 말고는 별로 맛없었어요. 초밥은 초밥 전문점이 아니면 거의 맛이 없지요?


위 사진에 보이는 Tepayaki 코너에는 요리사 한 분이 서 있었는데요. 

사진을 밥을 다 먹고 찍었더니 요리사 아저씨가 안 계시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잖아요? ㅎㅎ

오징어, 새우, 연어, 소고기 스테이크, 가리비 요렇게 다섯가지 중에서 한 번에 2가지를 고를 수 있고요.

해물이나 고기를 고르면 바로 철판에 간장, 마늘 등과 구워줘요. 바로 구워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줄을 많이 서 있을 때는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맵게 해 달라고 요청하면 Sriracha 소스를 뿌려 주는데요.

스리라차 소스가 즉석 구이 요리에 아주 맛이 좋네요. ^^


저는 오징어, 새우, 가리비를 먹었는데요. 

영국에는 신선한 오징어를 마트에서도 구하기 힘들거든요. 냉동말구요.

가리비보다 오징어가 더 맛있네요. 자주 못 먹어서 그런가요?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음료수는 콜라, 사이다, 환타 등의 탄산음료가 무한 리이 되어서 좋았어요.

우리나라에는 무한 리필되는 곳이 많은데 영국에는 잘 없거든요. 

보통 뷔페집에 가면 음식을 짜게 해 놓아서 음료수값이 더 많이 들 정도에요. ㅎㅎ


샐러드와 올리브, 젤라피노, 오이피클 등의 음식 코너도 있었구요. 

크라상, 바게트 등의 신선한 빵 코너도 따로 있었습니다.

후식코너로 아이스크림, 여러가지 케익과 과일들이 있었어요. 

저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입가심으로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에요! ^^


영국 맨체스터 뷔페 gildedgingerbread.com


남편과 데이트하러 뷔페집에 갔더니 이건 뭐 대화가 없습니다. ㅎㅎㅎ

번갈아 가면서 음식을 가지러 갔다 오고 먹느라 바빴네요.

연애 중인 분들은 이런데 안 가겠지요?? 

배가 두둑해 지도록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포만감은 역시 행복을 주는군요. ^^

Gilded Gingerbread


저의 유투브 비디오를 보시면 요리 레시피가 상세하게 영상으로 나옵니다.

꼭 구독하실 필요는 없지만 구독하면 새로운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볼 수 있어요.

영문 블로그 https://www.gildedgingerbread.com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GildedGingerbread

www.pinterest.com/gildedgingerbread

www.facebook.com/gildedgingerbread

www.instagram.com/gildedgingerbread

www.twitter.com/gildedginger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저의 레시피가 마음에 드시면 댓글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